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재준♥이은형,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에 1000만원 기부…"조금이라도 도움되길"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개그맨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제주항공 참사 대한적십자사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

2일 강재준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다시 한 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한적십자사에 1000만원을 기부한 걸 캡쳐해 올린 것.

보낸사람은 강재준이은형이라고 적혀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29일 태국 방콕에서 출발해 무안공항으로 향하던 제주항공 여객기가 랜딩기어(비행기 바퀴)가 펼쳐지지 않은 상태에서 무안공항 활주로에 착륙을 시도하다가 공항 시설물과 충돌해 기체 대부분이 화염에 휩싸이는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승객 175명 전원과 조종사·객실 승무원 각 2명 등 179명이 현장에서 사망했다.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오는 1월 4일까지 7일간을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이에 따라 연예계에서는 연말 시상식 등 각종 공식 행사 및 콘서트와 공개 녹화 취소, 유튜브 콘텐츠 업로드 연기 등 제각각 방식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