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콜롬비아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전격 공개…송중기, 최화정과 솔직 토크 예고('최화정이예요')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송중기가 방송인 최화정과 만나 유쾌하고 진솔한 시간을 가진다.

송중기는 26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출연해 다채로운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출연은 오는 31일 개봉하는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 홍보를 위해 결정됐다.

송중기와 최화정은 유쾌함과 진솔함을 넘나드는 대화를 나누며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콜롬비아 로케이션 촬영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작품에 대한 송중기의 애정 어린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은 낯선 땅 보고타에서 성공을 꿈꾸며 질주하는 이들의 치열한 삶을 그린 작품이다. 송중기를 비롯해 이희준, 권해효, 박지환, 조현철, 김종수 등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함께 출연하며 높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송중기와 최화정의 풍성한 입담은 26일 오후 7시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영화 '보고타'는 31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