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5000억 부자' 백종원♥소유진 펜트하우스서 초럭셔리 크리스마스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소유진이 집안 가득 꾸며놓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공개했다.

25일 소유진은 "애들 학원 가있는 동안 요리하고 애들 머리띠 쓰고 셀카찍기 ^^"라며 정성스럽게 꾸민 크리스마스와 레드와 화이트로 꾸민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맛나게 밥먹고 선물도 풀고 보드게임도 하고 복작복작 즐거웠던 크리스마스이브"라며 "오늘은 모두 쉬니까 나가 놀아보쟈아"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크리스마스 이브 만찬을 가득 해놓은 식탁과 아이들이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서로 선물을 주고 받는 정겨운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소유진은 어마어마한 파우더룸을 공개한 바 있다. "화장대 도배하려고 정리정리..힘들지만 속이 시원ㅎㅎ요즘 대청소데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대청소를 위해 텅 비워둔 소유진의 화장대가 담겼다. 아름다운 단풍숲 배경을 뒤로한 화장대는 그 크기부터 어마어마했다. 살짝만 봐도 으리으리한 백종원 소유진 부부의 집 내부가 돋보인다.

한편 소유진은 지난 2013년 15세 연상의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최근 백종원이 5천억원대 상장 주식을 보유한 주식 자산가가 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소유진은 현재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TV조선 '나누는 행복 희망플러스' 등에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