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양세형, ♥박나래와 '썸 종료'…"돈독 올라서 미쳤구나"(짠한형)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박나래와 양세형이 커플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는 '현빈 전여빈 박정민 박훈 {짠한형} EP. 73 짠한형 현빈 영입! 정호철 방출! 오늘부터 [짠한형] 다시 태어납니다. "그동안 수고했어 호철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데이트됐다.

영살 말미 박나래와 양세형이 출연하는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다.

양세형은 박나래를 향해 "오늘 이후에 방송 못하게 해줄 거야"라고 경고했다.

신동엽은 "개그우먼들끼리 장난치는 게 수위가 진짜 세다"라고 말했고, 박나래는 "주먹다짐도 한 적이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때 양세형은 "누가 이겼냐"라는 질문에 "비겼다"라고 덧붙이기도.

또 양세형은 박나래의 성형을 폭로하기도 했다. 양세형은 "지금은 앞트임을 막은 거다. 심할 때는 눈이 하나처럼 보였다"라고 박나래를 놀려 웃음을 더했다.

정호철은 최근 두 사람의 커플루머에 대해 "루머가 어떻게 생긴 거냐. '커플이다'이런"라고 물었다.

박나래는 "그거 루머 아니다"라고 빠르게 이야기했고, 양세형은 "넌 돈독이 올라서 미쳤구나"라고 지적했다.

또 양세형은 화장실을 다녀온다는 박나래를 배웅하는 척 하다 문을 잠가 웃음을 자아냈다.

놀란 신동엽은 "못 나오게 잠그는 거냐"라며 웃었고, 양세형은 "이제 본격적으로 이야기해 보자"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