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백현 "나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는 2막"…새로운 챕터 연다('디아이콘')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화려한 오프닝은 끝났다. 드디어, 저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는 2막에 와있다"

가수 백현이 새로운 챕터를 연다. 백현이 '디아이콘' 25호를 장식했다. 청초한 얼굴부터 위험할 만큼 매혹적인 얼굴까지. 그가 에리들(팬덤 애칭)에게 보여주고 싶은 '진짜' 얼굴을 기록했다.

에디션은 4가지 버전으로 준비했다. 아침부터 자정까지, 백현의 하루 시작과 끝을 200페이지로 선보인다. 포토그래퍼 고원태가 세밀한 시선으로 그를 포착했다.

아침의 백현을 담았다. 일어나자마자 침대에서 곰돌이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그렸다. 핑크 백현도 준비했다. 젠가를 하고, 커피를 마시는 등 그의 포근한 오후를 표현했다.

백현의 리즈 시절도 떠올리게 했다. 셔츠에 뿔테를 매치했다. 파격적인 모습을 담은 욕조컷은 백미다. 백현의 매혹적인 밤을 표현했다.

타입별 특전을 증정한다. 포토카드, 곰돌이 키링, 엽서세트, 띠부실 스티커와 콜렉터 북, 백현이 직접 그린 캐릭터 메모지, 백현의 월별 메시지가 담긴 2025년 스크래치 카드, 학생증 키링, 포켓 카드 달력과 스티커 세트, 포스터 등이다.

백현은 인터뷰에서 데뷔날 있었던 일부터 앞으로의 10년, 슬럼프, 작업 중인 음악, 에리에게 보내는 메시지 등을 털어놨다.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도 준비했다.

백현은 '디아이콘'에 "에리들에게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않았던 모습, 저라는 아티스트만이 낼 수 있는 색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디아이콘' 25호는 23일 오후 12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31일 23시 59분에 마감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