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저니 오브 모나크', 신규 영웅 '단테스'와 이벤트 던전 추가

by

엔씨소프트는 신작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에 신규 영웅 '단테스'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단테스'는 전설 등급의 바람속성 근거리형 영웅으로 가장 가까운 적의 후방으로 이동해 강력한 대미지를 입힌 후 은신 효과를 받는 '쉐도우 뱀파이어'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엔씨소프트는 단테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인 '단테스 던전'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2025년 1월 1일까지 매일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고 '단테스 주화'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이벤트 상점에서 '영웅 확정 소환권 (단테스)'을 포함해 '영웅 경험치', '아데나' 등 상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단테스 던전에서는 '블레이드&소울'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새롭게 추가된 탑승물 코스튬 '거거붕'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 난이도 10단계를 최초로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스킨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용자는 '산타 프러글렛', '한겨울밤의 꿈 레이나' 등 영웅 스킨과 '빨간망토 브론테' 등 마법인형 스킨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도감 분석 완료 시 보상 즉시 수령, HUD 가독성 개선, 영지 내 병영시설 조편성 기능 개선 등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수정사항이 적용됐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