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장우, 내년 '나혼산' 하차 한다..."♥조혜원과 내년 결혼"(시골마을)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이장우가 6년째 열애중인 조혜원과 내년 결혼한다.

11일 방송된 MBC '시골마을 이장우'에서는 본격적인 메뉴 개발에 나선 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장우는 막걸리 연구에 이어 안주 연구에도 박차를 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장우는 할머니가 전수해준 파김치 레시피를 구현해 파김치 돼지찜을 만들었고, 요식업 선배인 이원일 셰프, 방송인 홍석천을 초대해 선보였다.

홍석천은 "이장우의 요리를 직관할 수 있는 게 신기하고 재밌다"며 "장우는 이렇게 요리도 잘하는데 장가 안 가?"라고 물었다.

이에 이장우는 "내년에 준비하고 있다"며 결혼을 직접 이야기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이장우는 8세 연하의 배우 조혜원과 지난해 6월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8년 KBS 2TV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장우는 지난해 MBC 연예대상에서도 "여자친구가 지금 힘들게 일하고 있는데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것 같다. 나 '나 혼자 산다' 조금만 더 해도 될까. 너무 사랑하고 장모님 감사하다"고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