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로드 투 킹덤' 콘서트가 급작스럽게 취소됐다.
'2025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이하 로드 투 킹덤)' 공연 제작사는 2일 콘서트가 취소됐다고 공지했다.
제작사 측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며 공연 티켓은 일괄 취소 및 전액 환불된다고 밝혔다.
'로드 투 킹덤' 콘서트는 내년 1월 4일과 5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공연에는 지난달 종영한 Mnet '로드 투 킹덤' 파이널리스트인 크래비티 원어스 에잇턴 유나이트 더크루원이 참여하기로 했다. 그러나 공연을 불과 한달 여 앞둔 시점에서 갑자기 취소 결정을 하며 여러가지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다음은 '로드 투 킹덤' 제작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공연 제작사입니다.
2025년 1월 4일(토)~5일(일) KSPO DOME(올림픽공원)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공연을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본 공연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공연이 취소됨에 따라 기존 예매된 티켓은 금일(12/2)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되며, 예매 수수료를 포함하여 결제하신 금액이 전액 환불될 예정입니다.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의 공연 티켓을 예매하신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조속한 환불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을 응원하며 기대하셨을 팬 여러분들께 사과드리며, '예매 취소 및 환불 절차 안내'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