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in스타]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 최수종♥하희라, 결혼 31주년 자축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최수종이 아내 하희라와 결혼 31주년을 맞아 근황과 애정을 듬뿍 담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최수종은 지난 20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결혼 31주년...!!"이라는 글과 함께 31년 전 웨딩사진을 공유했다. 그는 "한 가정의 며느리로, 한 남자의 아내로, 두 아이의 엄마로, 학생들의 교수로, 배우로... 일인 다역을 하는 당신 덕분에 이렇게 아름다운 삶을 살 수 있었다"며 "처음 본 순간부터 천국 가는 날까지 당신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사랑을 전하며 살아요. 사랑합니다"라고 아내를 향한 애정을 전했다.

하희라도 자신의 SNS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나의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입니다"라는 메시지로 화답했다. 그는 "이번 결혼기념일은 특별한 선물이나 멋진 식당 없이도 건강한 모습으로 함께 같은 곳을 바라보며 걸어갈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한 하루를 보냈다"며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강조했다.

이들의 훈훈한 모습에 네티즌들은 "축하드립니다. 늘 지금처럼 행복하세요", "정말 보기 좋은 부부"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수종과 하희라는 1993년 결혼해 슬하에 1999년생 아들 최민서 군과 2000년생 딸 최윤서 양을 두고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