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줌人] 연기·라디오·유튜브까지 '만능 엔터테이너' 주현영, 전방위 활약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주현영이 연기부터 라디오, 유튜브까지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크린에서도 새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주현영은 공포 영화 '괴기열차'로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해 국내외 영화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데뷔 이후 첫 공포 장르 도전으로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한 그는 곧 개봉 예정인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와 '단골식당'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SBS 파워FM '12시엔 주현영'의 메인 DJ로 매일 청취자들의 오후를 책임지고 있다.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 진심 어린 공감으로 청취자들에게 유쾌함과 따뜻함을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2시엔 주현영'은 한국리서치 2024년 4라운드 라디오 청취율 조사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여기에 개인 유튜브 채널 '주혀녕이'까지 개설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서기도. 첫 영상에서는 '12시엔 주현영'의 첫 출근 과정을 담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비하인드 스토리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주현영은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