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선재업고 튀어' 송건희의 미공개 상탈 화보가 공개됐다.
20일 에스콰이어는 공식 계정에 "송건희의 사진집을 기다리고 계실 여러분들을 위해 화보 일부를 선공개합니다"라며 "지금 공개하는 화보는 사진집에는 들어가지 않는 B컷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송건희 사진집에는 더 다양하고 멋있는 화보가 가득 담겨있으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송건희 사진집 B컷은 에스콰이어 웹사이트에서 더 만나볼 수 있습니다"라고 알렸다.
현재 송건희는 JTBC '조립식 가족' 최종회에 특별출연을 알린 바 있다. 송건희는 서지혜(박달 역)와 만나 새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조립식 가족'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 드라마. 황인엽, 정채연, 배현성이 출연하고 해외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 뷰(Viu), 유넥스트(U-Nex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송건희는 올해의 화제작으로 꼽히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김태성 역으로 출연해 변우석, 김혜윤과 삼각 케미를 뽐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시골에 간 도시 Z'를 통해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선재 업고 튀어' 종영 이후 약 6개월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 송건희의 특별출연에 기대가 쏠린다.
또한 송건희는 패션 매거진 '엘르'가 새로 론칭하는 웹 예능 '건희함' 메인 MC로 발탁됐다. tvN <선재 업고 튀어>, JTBC <스카이캐슬>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하며 차세대 라이징 스타에 등극한 송건희는 <건희함>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MC에 도전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