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로제 데뷔 8년만 '유퀴즈' 첫 등판..유재석+브루노 조셉과 "아파트 아파트" [종합]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유재석 조세호를 만났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19일 공식 채널에 "큰 자기와 브루노 조셉(?)도 함께한 채영이가 좋아하는 랜덤 게임"이라는 글과 영상을 공개했다.

또 "저는 19970211층이요. 이 게임을 멈추기가 싫으니까"라는 재치있는 문구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속에는 블랙핑크 로제가 출연한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 현장이 담겨 있다.

세 사람은 로제의 글로벌 히트곡 '아파트' 노래에 맞춰 흥 넘치게 춤을 추어 제끼는 모습.

브루노 마스를 따라한 조세호가 흥을 못 이기고 댄스를 멈추지 않자 유재석도 웃겨서 박수를 친다.

로제는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한 이래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건 처음이다.

뿐만 아니라 올해 데뷔 9년차가 된 로제가 '유퀴즈'를 통해 어떠한 이야기를 풀어놓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렸다.

한편 지난 9일 로제와 브루노 마스와 듀엣한 '아파트'(APT.)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3억뷰를 넘어섰다. 이는 지난달 18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22일 6시간 만으로, K팝 솔로 가수로는 최단기간 3억뷰 달성 기록이다. '아파트'는 12월 6일 발매되는 로제의 정규 1집 '로지'(rosie)의 선공개곡이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