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배두나, 단추 너무 풀었나 '과감 가슴+백리스 노출' 베니스 '들썩'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파격의 아이콘 배.두.나.

19일 배두나의 새 럭셔리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배두나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1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진행된 막스마라(Max Mara)의 2025 리조트 컬렉션에 참석한 그녀와의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공개된 이미지 속 배두나는 막스마라의 리조트 룩과 함께 그 어느때보다 당당하고 오라 가득한 애티튜드를 선보이며 우아하며 대담한 모습이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베니스의 몰타기사단 수도원(Palazzo Malta - Ordine di Malta)에서 진행된 제60회 베니스 비엔날레 한국관3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 ≪모든 섬은 산이다(Every Island is a Mountain)≫의 한국 작가들의 작업들과 어우러져 화보의 특별함을 더했다.

막스마라의 2025 리조트 컬렉션과 함께한 배두나의 화보 콘텐츠는 <바자> 코리아 12월호에서 공개된다.

한편 배두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에 출연한다.

'가족계획'은 기억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엄마가 가족들과 합심해 악당들에게 지옥을 선사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최근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배두나의 강렬한 아우라가 느껴진다. 감정을 알 수 없는 엄마 영수(배두나)의 공허한 표정과 "집으로 데려와 엄마가 해결할게"라는 카피는 그가 가진 '브레인 해킹'이라는 특수한 능력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가족계획'은 11월 29일 오후 8시에 첫 공개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