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동건, 5번 공개 연애한 이유 밝혔다 "의자왕 별명 억울" ('미우새')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미우새' 이동건이 연애를 할 때마다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미우새' 아들들과 母벤져스가 함께 떠난 '대만 母벤져스 투어'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차 안에서 어머니들이 아들과 관련한 퀴즈를 맞추는 시간이 진행됐다.

이동건에 대한 질문을 읽으려다 "너무 세다"며 주저하던 허경환은 용기를 내 "우리 아들 동건이의 공개 연애 횟수는?"이라고 질문했다. 이에 모두가 폭소했다.

이동건의 어머니는 "3번이다"라고 답했지만 스튜디오에서 VCR을 보던 이동건 아버지는 "5번"이라고 밝혔다. 정답은 이동건 아버지의 말대로 다섯번이었다.

이어 이동건의 아버지는 "우리 아들은 연애할 때 마다 다 공개하더라. 그래서 내가 '연예인인데 열애 사실을 감춰야지 왜 공개하냐'고 물었다. 그랬더니 아들이 '공개를 하는게 상대방을 존중하는 거다'라고 답하더라. 그런데 결국 의자왕 별명이 붙었지 않느냐"라며 "본인은 솔직했을 뿐인데 왜 내가 왜 의자왕이냐고 항변하고 있다"고 아들의 연애 철칙을 대신 밝혀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