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밴드 버즈 보컬 민경훈이 '아는 형님' 멤버들의 축하 속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17일 가수 이상민은 "경훈아 나 오늘 왜 이러니. 몇 번을 울컥울컥 했는지ㅠㅠ 세상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경훈아 잘 살아~"라며 민경훈의 결혼식에 참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신기은 PD님도 오늘 너무 아름다우셨고. 두 사람의 결혼까지 이어지는 러브스토리 너무 감동. 그냥 오늘은 정말 '아름다운 날'이다"라며 오랜 시간 프로그램을 함께해 온 동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민경훈이 장인어른과 포옹을 나눈 후 아내의 손을 잡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민경훈은 시종일관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새 신랑의 기쁨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신부의 단아한 드레스 자태도 시선을 모은다.
앞서 이날 개그맨 김영철도 "민경훈 결혼식. '아는 형님' 멤버들 한 테이블. 경훈아 축하해! 멋지다 오늘. 잘 살아라. 녹화 때 보자~"라며 민경훈의 결혼식에 참석한 근황을 전했다.
민경훈은 이날 서울 신라호텔에서 JTBC 신기은 PD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결혼식 축가는 '아는 형님' 멤버들이 떼창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는 형님' 멤버였던 개그맨 이진호는 불법 도박 논란 이후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면서 결혼식 현장에도 참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민경훈과 신기은 PD는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인연을 맺었고 결혼이라는 결실까지 맺게 됐다.
지난 7월 민경훈은 '아는 형님'에서 "(신PD와) 알고 지낸지는 몇 년 됐고 교제는 지난 연말부터 비밀리에 했다. 일하면서 마음이 생긴 건 아니고, 둘 다 취미가 캠핑이어서 정보도 공유하면서 연이 됐다"라며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누가 먼저 고백했냐는 질문에는 "여자친구를 집에 데려다주려고 운전할 때였다. 저녁을 먹어서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 바로 헤어지긴 아쉬워서 집 앞 호프집에서 어묵탕에서 맥주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하는데 뭔가 서로 느꼈던 것 같다"라고 전한 바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