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양육비 갈등' 송종국, '홈리스' 캠핑카 근황 전했지만…"7000만원 풀옵션" ('가보자GO3')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MBN '가보자GO(가보자고)'에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출연한다.

오늘(16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되는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 9회 선공개 영상에서는 전 축구선수 송종국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캠핑카를 깜짝 공개했다.

자신의 캠핑카로 MC 안정환과 홍현희를 초대한 송종국은 밝은 미소로 MC들을 맞이했다. MC들은 송종국에게 "트레일러를 이동할 때는 차로 끌고 가는 건가?"라고 물었고, 송종국은 "그렇다. 이건 자동차다. 트레일러를 구매할 때 트레일러 면허가 필수다. 그래서 나도 땄다"라며 자랑했다.

송종국의 캠핑카의 외관을 구경하던 MC들은 "이런 캠핑카는 비싸지 않나? 얼마인가?" 물었고, 송종국은 "7,000만 원 정도 한다"라고 답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선공개 영상 말미 캠핑카 내부를 구경하러 들어간 MC들이 넓고 아늑한 공간과 싱크대, TV, 에어컨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 풀옵션 캠핑카에 감탄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어떤 이유로 송종국이 '캠핑카 족'이 되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송종국은 최근 전처인 배우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을 겪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박연수는 무책임. 백 번도 더 참았다. 제발 약속한 것만 지키자"라며 '양육비'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이어 '분노 전 경고'라는 문구와 함께 "아이들을 위해 법 앞에서 했던 약속, 그것 하나만 지켜달라 했건만…"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이에 두 사람의 양육비 갈등이 해결되지 않았음이 드러났다.

송종국과 박연수는 2006년 결혼해 딸 송지아 양, 아들 송지욱 군을 낳았다. 하지만 2015년 이혼 후 홀로 두 남매를 키우고 있는 가운데, 송지아 양은 주니어 골프선수로, 송지욱 군은 축구선수로 활약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