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최현석 예비사위' 김태현 속한 딕펑스, 새 싱글로 2년 7개월 만 컴백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밴드 딕펑스가 오는 25일 새 싱글을 발매하며 약 2년 7개월의 공백기를 끝낸다.

딕펑스는 11일 소속사 호기심스튜디오를 통해 새 앨범 작업 중이며 오는 25일 새 싱글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곡은 딕펑스가 2022년 발매한 스페셜 앨범 'SUːM TIMES(섬타임즈)' 이후 오랜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음악으로 긴 공백을 깨고 팬들에게 돌아오는 의미 있는 작품이다.

김태현(보컬), 김현우(피아노), 김재흥(베이스), 박가람(드럼)으로 구성된 4인조 밴드 딕펑스는 2012년 '슈퍼스타K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에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Viva 청춘', '안녕 여자친구', '약국에 가면' 등 여러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딕펑스의 새 동반자 호기심스튜디오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이태원 클라쓰' 등 인기 드라마의 음악을 제작한 영상 뮤직 프로덕션이다.

한편, 최근 딕펑스 보컬 김태현은 최현석 셰프의 딸인 최연수와의 공개 열애 소식으로 이목을 끌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