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통합 플랫폼 '스노우라이브'가 휘닉스파크와 11월 10일까지 인스타그램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스노우라이브 운영사인 134크리에이티브랩에 따르면 이벤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스키/보드 명소로 유명한 휘닉스 파크의 개장 일정을 알리고, 이용자에게 다양한 기능을 갖춘 스노우라이브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노우라이브는 스키장 실시간 정보 확인, 스키/보드용품 중고거래 서비스 '스노우마켓', GPS 기반 슬로프 자동기록 및 경쟁서비스 '랭킹전', 이용자 교류 서비스 '라이브 크루', 커뮤니티 기능 등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유일 스키장 통합 플랫폼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스노우라이브와 휘닉스 파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스노우라이브 앱에 가입한 후 휘닉스 파크 개장 예정일과 스노우라이브 닉네임을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에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추첨을 거쳐 11일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한다. 1등(1명)에게 휘닉스 파크 24/25 시즌패스 1매, △2등(1명)에게 휘닉스 파크 숙박권 1매, 3등(20명)에게 설레임 아이스크림 1개가 제공된다.
134크리에이티브랩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스키/보드의 성지 휘닉스 파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스노우라이브의 겨울 이벤트가 계속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