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다해, ♥세븐에 프러포즈 받고 눈물 "받고 싶었던 선물" ('신랑수업')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신랑수업' 이다해가 남편 세븐에게 받은 깜짝 프러포즈를 회상했다.

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박현호가 은가은과 함께 처음으로 방송 스케줄을 소화한 뒤, 은가은의 집까지 방문해 달달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은가은과 박현호는 방송국으로 함께 들어가 눈길을 끌었다. 알고 보니 은가인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에 박현호가 게스트로 초대된 것.

'공개 연애' 후 처음으로 함께한 스케줄이라 은가은은 잔뜩 긴장했고, 박현호는 라디오 프로그램 스태프에게 정중히 인사하며 분위기를 풀어줬다.

이후 은가은은 "연상의 여자친구를 위한 프러포즈 방법이 고민"이라는 한 청취자의 사연을 읽어줬다. 은가은은 조언을 구하는 청취자에게 "일단은 걸리지 않는 게 제일 중요하다. 여자친구가 눈치가 빠르다면 철저하게 준비해야한다"라며 "저는 개인적으로 둘만의 추억이 있는 공간에서 프러포즈 하는게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박현호는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다.

이때 스튜디오에서 이다해는 세븐에게 받은 프러포즈를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이다해는 "방심했을 때가 타이밍인 것 같다"며 "저희 같은 경우엔, 지인 모임이 있었는데 그날 몸이 너무 안 좋아서 대충 입고 갔다. 그런데 세븐 씨가 와인 테이스팅을 하자면서 내 눈을 가린 뒤 노래를 불러줬다. 계단에서 세븐 씨가 왕자처럼 등장해 노래를 불렀다. 또 프러포즈 선물을 줬는데, 그때 갑자기 눈물이 났다. 너무 받고 싶었다"고 고백해 달달함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