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북극의 겨울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원더랜드' 장식을 선보였다.
'화이트 원더랜드'는 단순 인증샷 명소를 뛰어넘어 지구온난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동시에 생물 다양성을 보존하고자 기획한 ESG캠페인 'IFC몰과 함께하는 더 나은 삶'(Better Life with IFC Mall)의 스토리와 연결된다. 커다란 함박눈이 내리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북극 화이트 원더랜드에서 하얀 북극곰 고미가 눈덩이를 굴리며 놀고 있다. 장식된 스노우 볼에서는 하루에 네 번 동화 같은 눈이 내린다.
이번 IFC몰의 크리스마스 장식 화이트 원더랜드는 메인 공간인 L3층 사우스아트리움과 L2층 더 튜브 입구, 사우스 및 노스 게이트, L1층 러쉬 매장 앞과 L1층 자라 매장 앞 보이드 등 IFC몰 다양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IFC몰은 오는 17일까지 IFC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IFC몰 화이트 원더랜드 앞에서 촬영한 짧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IFC몰 기프트카드 50만원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IFC몰 관계자는 "2024년을 마무리하면서 단순히 축제를 즐기는 것이 아니라 아름답고 평화로운 북극과 북극곰의 소중함을 한 번 더 되새기는 연말이 되길 바라며 화이트 원더랜드를 준비했다"며 "IFC몰에서 북극곰 고미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쌓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