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전재준이 단발머리+여장을? 박성훈 충격 변신에 팬들 기대감 폭발 (오징어게임2)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박성훈의 파격적인 여장 변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일 넷플릭스는 '오징어 게임2'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보도용 스틸 사진을 전 세계에 공개했다.

새로운 시즌은 복수를 다짐하며 다시 게임에 참가하는 성기훈(이정재 분)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 분)의 대결을 중심으로 더욱 치열해진 게임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눈길을 끈 것은 참가자들이 "스마일"이라는 경쾌한 기계음에 맞춰 사진을 찍는 장면이다. 특히 새 시즌에 합류한 박성훈, 최승현(탑), 양동근, 임시완, 강하늘 등 강렬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을 맡아 깊은 인상을 남겼던 박성훈의 파격적인 변신이 화제다. 티저 영상 속 박성훈은 단발머리에 짙은 아이라인과 분홍색 립스틱을 바른 모습으로 등장해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언뜻 보면 여배우로 착각할 만큼 이색적인 스타일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네티즌들은 이번 시즌에서 박성훈이 여장 캐릭터를 맡은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이미 연기력을 검증받은 박성훈이 이번 시리즈에서 어떤 강렬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2'는 오는 12월 26일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