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성광♥' 이솔이, 한강뷰집 떠나 '20억 펜트家' 이사 "꿈꿨던 집"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개그맨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20억 펜트하우스 이사를 마쳤다.

이솔이는 25일 "삶의 유한함을 절실히 깨닫고,새로운 시작의 경계에서 꿈꾸던 곳에 살아보자!하여 오게된 집 :)"라며 근황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그는 "우리 부부의 많은 서사가 있는 공간, 재밌게 즐기고, 잘 있다가 떠납니다아 :) ♥(앞으로 10년동안 이사는 없..어...............)"라며 이사 소감을 밝혔다.

사진 속 이솔이는 남편 박성광과 함께 야경을 바라보면서 행복해 하고 있는 모습. 탁트인 통창 뒤로 반짝이는 도시의 풍경이 아름답다.

또 이솔이가 공개한 집은 화이트 톤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였다. 깔끔하고 넓은 집안 내부가 감탄을 부른다.

앞서 이솔이는 "이제 곧 이사가야해서 들어갈 집 정리하고 왔어요. 태어나서 쭉 한 곳에만 살다가 결혼하고 벌써 집을 4번째 옮기는 것 같은데.. 이사할 때마다 한 5년씩 늙는 기분..아실까요?"라며 "이제 무조건 10년 이상 산다는 마음으로 잘 준비해서 가려구요"라고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앞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했으며, 과거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고급 펜트하우스를 15억 1000만원에 매입했다. 두 사람이 매입한 펜트하우스는 20억대 초반으로 거래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