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베테랑2-스페셜 나잇' 암표에 엄중한 경고 "수익목적 거래시 무통보 취소" [공식]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베테랑2' 스페셜 나잇 티켓 암표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24일 영화 '베테랑2'의 배급사 CJ ENM 측은 "영화 '베테랑2'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관객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금주 일요일(10/27) '베테랑2' 스페셜 나잇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라며 "다만, 당첨 발표 이후 일부 소셜미디어, 중고거래 커뮤니티 등에서 '베테랑2' 스페셜 나잇의 티켓을 고가에 양도하는 정황이 확인되고 있습니다"라고 공지했다.

그러면서 "당첨 발표 문자에서 안내드린 대로 '본 행사는 당첨자 본인 외 타인에게 티켓 양도 및 판매가 불가한 행사이며, 수익 목적의 거래 시도 적발 시에는 당첨 자격을 무통보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당첨 자격이 취소되는 경우 행사 당일 현장에서 티켓 수령 및 입장이 불가한 점을 다시 한 번 고지하오니, 해당 거래에 응하지 마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편,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누적 관객 735만 명을 동원하며 장기 흥행 중이다.

이에 '베테랑2'의 주역 황정민, 정해인, 정만식, 신승환, 오대환, 김시후가 라스트 무대인사와 스페셜 나잇 행사로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추첨을 통해 약 400여 명 가량의 관객들이 초청되며, 오후 6시 영화 본편 상영 후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스페셜 나잇 행사는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그간의 홍보 활동에 대한 생동감 넘치는 비하인드, 팬들의 만족도를 100% 이상 끌어올릴 역대급 팬서비스 이벤트까지 다양한 코너로 꾸려진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