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윤지, 아기띠 메고 열혈 스쿼트..출산 세달 만 '납작배' 이유 있었네

by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배우 겸 가수 김윤지(NS윤지)가 출산 후에도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김윤지는 23일 자신의 SNS에 "내 주말 운동메이트"라며 신생아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유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 김윤지는 3개월된 딸을 아기띠에 메고 하체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 출산 후에도 육아와 운동을 병행하며 자기관리를 이어가는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흰티에 레깅스를 입은 김윤지의 몸매가 출산 3개월이라고 믿기지 않을만큼 늘씬해 감탄을 부른다.

이에 김윤지는 "모든게 보이기 시작한 우리 엘라~ 그래서 산책을 자주 하게 되는 요즘! 산책도 하고 잠시 잠든 사이에 하체 운동도 하고"라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앞서 김윤지는 최근 유튜브 채널 'ns윤지'를 통해 출산 후 건강 관리와 식단 꿀팁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그는 "임신 기간 중 외식할 때는 먹고 싶은 걸 자유롭게 먹었지만 집에서는 식이섬유, 과일, 단백질을 균형 있게 챙겼다"고 말했다.

한편 김윤지는 2021년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임 부부의 아들과 결혼해 지난 7월 딸을 품에 안았다.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