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보아, 은퇴 철회할까..콘서트 앞두고 반년 만에 SNS 재개 '본업모드 ON' [SC이슈]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보아가 약 6개월 만에 SNS 활동을 재개,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1일 보아는 "BoA One's Own 2024"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세련되면서도 시니컬한 무드로 채워진 보아의 근황이 눈길을 모은다. 독보적인 분위기로 좌중을 압도했다. 청순하고도 나른한 눈빛은 왠지 모를 쓸쓸함도 자아냈다.

한편 보아는 지난 4월 악플로 인한 심적 고통을 호소하는가 하면 은퇴를 암시하기도 했다. "이제 계약 끝나면 은퇴해도 되겠죠?"라는 글을 남긴 것. 이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가 큰 정신적 고통을 겪으며 매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며 악플러들에게 선처 없는 고소를 예고했고 보아는 SNS 활동을 중단했다.

보아는 10월 12~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BoA LIVE TOUR - BoA : One's Own'(보아 라이브 투어 - 보아 : 원스 오운)'을 개최하며 다시 활동에 기지개를 켠다. 데뷔 24주년을 맞이한 보아가 향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