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시그니엘 부산,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 '아시아 최고의 해변 호텔' 선정

by

시그니엘 부산이 2024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아시아 최고의 해변 호텔'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1993년 설립 이후 매년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한 관광업계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한다. 전 세계 160여 개국의 여행 전문가와 종사자, 고객들의 투표로 수상자를 결정한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다.

시그니엘 부산은 해운대 백사장을 바로 앞에 둔 우수한 입지와 최고급 시설 등이 호평을 받았다. 특히 푸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 풀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다양한 해운대의 모습을 조망할 수 있는 점 등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서비스도 주목받았다. 호텔 곳곳에 예술 작품을 전시해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럭셔리 웰니스 스파 '리트릿 시그니엘'을 신규 오픈하는 등 고품격 힐링 공간 조성을 위해 노력한 게 대표적이다.

이남경 시그니엘 부산 총지배인은 "시그니엘 부산의 철학을 집약한 시설과 서비스로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호텔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