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소식]'자연을 품은 골프 패션'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F/W 시즌 컬렉션 출시

by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클리브랜드 골프웨어가 F/W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봄 시즌부터 이어온 '자연을 품은 골프 패션'을 컨셉으로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적극 활용해 설레는 가을 골프의 시작을 담아냈다. 퍼포먼스 기능과 컬러감에 기반을 두었으며 간절기를 시작으로 날씨가 쌀쌀해지는 늦가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남성용 투웨이 하이브리드 하이넥 바람막이는 풀 오픈 또는 하프 짚업의 두가지 연출이 가능해 상황에 맞게 변형하여 활용할 수 있다. 소매 길이, 네크라인 등이 다른 다양한 버전의 상품과 함께 바람막이 내부에 플리스 안감을 사용해 보온력을 높인 제품도 출시되었다.

니트 제품은 기능성 원사를 사용하여 따뜻하면서도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특히 여성용 제품에서는 기본 컬러 외에 레드, 오렌지 등의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여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카라넥 니트는 한 벌 만으로도 레이어드 한 효과를 선사한다.

방풍 니트, 경량 패딩 등의 기능성 자켓류는 아우터가 두꺼워지고 옷을 여러 겹 입더라도 클리브랜드 골프웨어만의 터널형 등판 설계 기술인 스윙마스터 기능으로 몸통과 팔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스윙이 편안 해진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