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듀오 밴드 스트레이(The Stray)가 '가족X멜로'에 설레는 무드를 입힌다.
스트레이가 가창에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의 다섯 번째 OST '그대가 떨어지네요'가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그대가 떨어지네요'는 스트레이의 진정성 짙은 음색이 담백한 두근거림을 전하는 곡이다. 설렘을 자극하는 밴드 사운드와 브라스 편곡이 극의 몽글몽글한 분위기를 배가한다.
스트레이는 듣는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감성적인 보컬, 세련된 멜로디로 그려낸 감각적인 알앤비 곡들로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화인가 스캔들', '연인', '법쩐' 등 다수의 인기드라마 OST에 참여해 몰입감과 진정성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스트레이는 담담하면서도 묵직한 보컬로 '멜로'라는 장르를 풀어가며 '가족X멜로'에 딱 들어맞는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스위트한 고백을 담은 가사로 서로에게 점점 스며드는 주인공들의 관계성과 설렘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는 11년 전에 내다 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다. 배우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 최민호, 윤산하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스트레이가 가창에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의 다섯 번째 OST '그대가 떨어지네요'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