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 실시

by

남양유업은 9월 새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초코에몽 간식어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코에몽 간식어택' 피드에 인스타그램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초코에몽 24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2011년 출시한 남양유업의 초코에몽은 현재까지 4억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런칭 13년 만에 초코우유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초코에몽은 특히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으며, 이러한 인지도를 활용해 지난달부터 유튜브 채널에 로맨스 웹드라마 '친하게? 아니, 달콤하게'를 연재 중이라고 남양유업은 전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60년 오너 체제를 끝내고 지난 1월 말 최대주주가 한앤컴퍼니로 변경됐다. 우유(맛있는우유GT), 분유(아이엠마더), 발효유(불가리스), 가공유(초코에몽), 차(17차), 단백질(테이크핏) 등이 주력 제품이다. 대리점과의 상생 노력을 통해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 주관 '대리점 동행기업'에 선정됐으며, 뇌전증 및 선천성 대사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 보급 활동을 이어오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