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지석, 식스팩 복근 몸매 깜짝 '♥이주명 또 반하겠네'[종합]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김지석이 숨겨둔 식스팩 복근 몸매를 공개했다.

30일 김지석은 자신의 채널 '내 안의 보석'에 "노는 게 제일 좋아… 친구들 '하와이로' 모여라" 영상을 게재했다.

하와이에 광고 화보 촬영을 떠난 김지석은 블로그와 유튜브 영상을 함께 촬영하며 현지에서의 일상을 담았다.

하와이에 도착한 첫날 저녁. 김지석은 "하와이에서 하와이안 피자를 먹어보겠다"고 나섰지만 식당에서 피자를 팔지 않아 아쉬워했다.

그는 "이상하게 저를 본 분들이 '제가 팬이에요'가 아니라 '우리 엄마가 팬이다' '우리 언니가 팬이다'라는 말씀을 많이 주신다"고 웃었다.

다음날 본격 화보 촬영에 나선 김지석은 배를 타고 로스트 촬영지인 섬에 들어가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촬영에 돌입했다.

촬영 막바지 사진 작가가 복근 공개를 요청하자 "멀리서 찍어달라. 줌인은 절대 안된다"고 조건을 건 김지석은 다부진 식스팩 복근 몸매를 공개해 탄성을 유발했다.

하지만 "모든 남 배우가 몸 좋아야한다는 편견이 바뀌어야한다"며 "몸매가 성수기가 있고 비성수기가 있잖아"라고 쑥쓰러워했다.



액티비티용 사륜구동 차를 직접 몰던 김지석은 "내가 군대에서 국방부 착출되기 전에 장갑차 운전병이었다. 장갑차 면허증도 있다"며 능숙한 운전솜씨도 공개했다.

김지석은 자기 전 피부 관리 비법에 대해 "저는 피부과 잘 못간다. 그냥 1일1팩 한다"며 "예전에 같이 촬영하던 추자현 누나가 너무 피부가 좋더라. 물어보니까 '다른 거 없어. 무조건 1일 1팩해' 그러더라. 그 뒤부터 무조건 1일 1팩하고 있다"고 남배우의 관리법을 공개했다.

한편 김지석은 지난 14일 여배우 이주명과 띠동갑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열애를 인정했다. 김지석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는 스포츠조선에 "두 배우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열애 공개 이후 이주명이 연인 김지석과 같은 소속사인 에일리언컴퍼니로 이적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