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더 페이스 오일'을 27일 선런칭 후 다가오는 9월 1일 공식 출시한다.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하도록 기획된 '더 페이스 오일'은 피부 장벽 및 환경 케어 효과의 '바바수오일', 피부 수분 손실을 예방하는 '아르간오일', 수분 유지 및 피부 장벽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헤이즐넛오일' 등 8가지 오일 블렌드를 함유했다.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나 보습이 필요할 때 피부에 2~3방울 정도 떨어뜨려 가볍게 흡수시켜 사용할 수 있으며,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스테디셀러이자 우수한 피부 리뉴얼에 탁월한 '더 리치 크림' 또는 '더 크림'에 섞어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8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더 페이스 오일 선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페이스 오일 구매 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멤버십 더블 마일리지 적립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 디럭스 3종과 천연석 괄사가 포함된 '더 페이스 오일 30ml 단독 기획 세트 판매', ▲더 페이스 오일 30ml와 더 리치 크림 50ml 구매 고객에게는 '더 페이스 오일 10ml 증정' 등 다양한 구성과 함께 금액적 혜택을 더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27일 저녁 8시, '더 페이스 오일' 및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주력 제품을 소개하는 '더현대닷컴 라이브'도 방송된다. 이를 통해 다양한 구성의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제품과 증정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엔 피부 건조로 인해 예민해지고 자극받기 쉽다"며, "보습과 탄력을 케어할 수 있는 '더 페이스 오일'로 올해 가을, 그리고 겨울까지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더욱 많은 분들이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및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더 페이스 오일'을 포함한 모든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제품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 판교점, 목동점 및 Hmall, 더현대닷컴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