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달수입=외제차 풀옵션" 장영란, 천만 유튜버 대저택에 '감탄' [종합]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천만 유튜버 햄지가 수입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28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전세계가 사랑한 먹방 '햄지' 장영란 기절시킨 대저택 최초공개(특급레시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장영란은 유튜버 햄지의 대저택을 방문했다. 장영란은 "제가 정말 옛날부터 구독자였다. 그분을 만나러 왔다. 이분은 100만 유튜버를 넘어서 1000만 유튜버다"라며 햄지를 소개했다.

장영란은 햄지의 대저택의 어마어마한 규모에 놀라움을 드러내며 "이 집을 산거냐"고 물었다. 이에 햄지는 "땅을 사서 집을 지었다"고 설명했다. 햄지의 집은 럭셔리 그 자체였다. 미국 집처럼 거실 계단도 있었다.

장영란은 햄지의 남자친구의 실물을 궁금해했고, 본인만 살짝 본 뒤 "키도 크고 귀엽게 생겼다"라고 감탄했다.

특히 장영란은 "나는 궁금하지 않은데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게 있다. 얼마나 벌까. 그거 진짜 궁금해하실 것 같다"며 햄지의 수익에 대해 궁금해했다.

그러자 햄지는 "한 달에 외제차 값 정도"라고 답했고, 이에 장영란이 "풀옵션?"이라고 되묻자 고개를 끄덕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