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빈폴레이디스, '비 마이 빈폴' 라인 출시…클래식·젊은 감성 강조

by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레이디스는 올 가을겨울 시즌 클래식 트렌드와 함께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신규 라인 '비 마이 빈폴'을 내놨다고 28일 밝혔다.

'비 마이 빈폴'은 클래식 아이템을 중심으로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빈폴레이디스는 빠른 트렌드 속에서도 변치 않는 클래식의 매력과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제안하며, 합리적 가격으로 무장한 '비 마이 빈폴'을 포지셔닝해 나갈 계획이다.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젊은 감성을 더했다.

올 가을겨울 시즌 첫 선을 보이는 비 마이 빈폴의 슬로건은 'B my LOVE'이다.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 셔츠, 데님 아이템을 핑크, 옐로우, 퍼플 등 컬러와 함께 여성스러운 아이템에 실루엣과 기장의 변화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스트라이프 셔츠는 루즈핏으로, 플리츠 스커트는 무릎 위 기장으로 디자인해 젊은 감성을 강조했다. 클래식한 인디고 컬러의 데님 팬츠는 발목 기장의 실루엣을 적용했고, 핸드메이드 코트는 무릎 위 기장과 넓은 목깃으로 디테일을 줬다.

강보경 빈폴레이디스 팀장은 "클래식 아이템을 좋아하는 젊은 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클래식 상품으로 구성한 '비 마이 빈폴' 라인을 출시했다"고 말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