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이성민X이희준 '핸섬가이즈' 177만 관객 이어 VOD 전 플랫폼 1위..안방도 통했다

by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가 VOD 순위 전 플랫폼 1위를 달성했다.

올여름 극장가를 참을 수 없는 웃음으로 물들인 '핸섬가이즈'가 지난 13일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 안방극장까지 고자극 오싹 코미디의 매력을 전파하며 VOD 전 플랫폼 1위를 달성했다.

'핸섬가이즈'는 13일 오픈일부터 18일까지 단 하루도 빠짐없이 Genie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KT skylife, 네이버 시리즈온의 영화 순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월 26일 개봉한 이후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언론 매체는 물론 실관람객들의 압도적 호평을 이어온 영화는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며 놀라운 흥행 행보를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객들의 기대 속에 VOD 서비스를 오픈, 다채로운 플랫폼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해 영화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다시금 드러냈다.

이처럼 극장에 이어 안방극장 1열까지 접수한 영화 '핸섬가이즈'는 IPTV(Genie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 플레이, 네이버 시리즈온,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두 남자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등이 출연하고 남동협 감독의 첫 장편 연출 데뷔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