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 "스윗한 언니짱♥"…수지, 송혜교에 깜짝 선물 받은 간식차 자랑

by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수지가 송혜교에게 받은 간식차 선물을 인증했다.

수지는 12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혜교 언니가 지니 현장에 보내주신 서프라이즈 선물. 언니 감사해요. 맛있게 먹고 힘낼게용. 스윗한 언니짱"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송혜교가 깜짝 선물한 간식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수막에는 '예쁜 수지 배우님과 '다 이루어질지니' 응원합니다. 송혜교 드림'이라고 적혀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앞서 송혜교와 수지는 지난 6월 개최된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에서 끈끈한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송혜교는 후배 배우들과 '케미 요정'으로 불리게 된 비결에 대해 "오랫동안 일을 하다 보니 동생들과 많이 만나게 된 것 같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에 수지는 "나도 혜교 언니 바라기"라고 화답하며 "언니가 굉장히 털털하시고, 정이 많으시면서도 좋은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의지를 많이 하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수지는 김은숙 작가 신작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에 출연한다.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아는 맛 생사여탈 로맨틱 코미디로, 수지는 피도 눈물도 없는 감정 결여 인간 가영 역을 연기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