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롯데리아, 영등포구 지역아동 지원 7번째 희망ON 기금 전달

by

롯데리아가 지난 6일 고객 동참형 사회 공헌 프로젝트 '희망 ON' 캠페인을 통해 영등포구청에 7번째 희망ON 기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희망ON 캠페인은 자사 앱 '롯데잇츠'의 주문 건수에 매칭해 기금 모금 및 지자체를 통해 지역아동들을 위한 기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영등포구청을 통해 전달한 롯데리아의 희망ON 기금은 지역아동 약 500명 대상 테마파크 견학 및 식사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리아는 2022년부터 희망 ON 캠페인을 운영하며 현재까지 약 3억원 이상의 기금을 조성했으며 생활 환경 개선, 필요 물품 구입, 체험 활동 진행 등을 통해 약 4000명의 지역아동을 위해 사용했다.

롯데리아는 희망ON 기금을 활용 및 가맹점과의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1:1 매칭그랜트 기부 캠페인, 미혼 한부모, 장애아동 재활 치료 센터 건립기금, 소외계층 등 다방면의 대상을 위한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희망ON 캠페인은 단순 기금 전달이 아닌 고객과 함께 운영하는 공헌 캠페인으로 고객들의 많은 동참으로 7번째 지자체에 기금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소외계층 모두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