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무더운 날씨에 쉽게 지칠 수 있는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 실내 활동에 즐거움과 특별함을 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7일 아쿠아플라넷에 따르면 8월 31일까지 아쿠아플라넷 광교는 모든 고객을 위한 'SUN 넘는 즐거움'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 이벤트로 동물 인형 및 유아용품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광교에서는 무더위를 피해 실내 나들이를 즐기러 온 관람객들을 위해 동화 속 아름다운 인어공주들과 함께하는 환상적인 머메이드쇼를 진행한다. 매직쇼, 피딩쇼, 생태설명회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투명보트 탑승 체험 등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이색 체험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인근 지역민 대상 현장 할인 프로모션과 여름방학을 맞이한 초, 중, 고등학교 학생을 위한 학생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태극기와 함께 사진을 찍고 인증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바닷속 일곱 빛깔 인어공주들의 육지 학교 도전기를 담은 인기 애니메이션 '레인보우 버블젬'캐릭터 테마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해양생물들을 확인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쿠아플라넷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방학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색다른 경험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