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BMW 도이치 모터스, 골프선수 이승연에게 홀인원 부상 '뉴 5시리즈' 전달

by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 모터스가 지난 5일 서울 성수동의 도이치 모터스 BMW 성수 전시장에서 골프 선수 이승연에게 'BMW 뉴 5시리즈'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차량은 이승연이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24'에서 홀인원을 기록한데 따른 부상이다. =지난달 12일에 열린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2024 2라운드 경기 16번 홀에서 이승연은 정규 투어 첫 번째 홀인원을 기록했다.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 16번 홀은 이번 대회 공식 후원사인 도이치 모터스가 뉴 5시리즈를 홀인원 부상으로 내건 이벤트 홀이벤트다..

BMW 뉴 5시리즈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주행감, 혁신적인 안전 및 편의 사양, 첨단 디지털 서비스 등이 특징인 대표 세단이다. 국내에서도 출시 6개월 만에 1만대 판매를 돌파했을 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승연이 받은 차량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한 'BMW 뉴 520i'이다. 가격은 베이스 트림이 6880만원, M 스포츠 패키지 트림이 7330만원이다.

이승연은 "데뷔 이후 정규 투어에서 처음 홀인원을 기록한 것만으로 정말 기뻤는데 귀중한 선물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BMW 뉴 5시리즈는 어머니와 함께 기쁜 마음으로 운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