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레고랜드 파크와 호텔을 동시에 특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쿨 썸머 수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8월 4일 일요일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한 파크 이용권과 호텔 패키지는 올해 연말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여름 바캉스부터 가을, 겨울 시즌까지 가족과 특별한 휴가 및 여행을 떠날 수 있다는 얘기다.
레고랜드의 '쿨 썸머 수 플래시' 세일기간 고객들은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을 성인과 어린이 모두 각각 정상가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간 이용권의 경우 골드 이용권은 20%, 플래티넘 이용권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연간 이용권을 구매시 쿨패치, 로션세트 등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특별 썸머 선물 키트도 추가 증정된다.
레고랜드 호텔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모든 숙박 패키지에 20% 할인이 적용되며, 레고랜드 파크 연간 이용권 구매 시에는 추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호텔 패키지 상품으로는 어썸 조식 패키지,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삼악산 케이블카), 1일 및 2일 티켓 패키지, 언빌리버블 패키지, 워터 얼리버드 조식 패키지 등이 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상무는 "파크 1일 이용권, 연간 이용권부터 다양한 호텔 패키지까지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