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빠는 꽃중년' 정재용, 이혼 후 2년 만 근황 "6살 딸 연지 아빠"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DJ DOC 정재용이 새로운 '꽃대디'로 합류했다.

25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DJ DOC 정재용이 새로운 '꽃대디'로 합류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

이날 정재용은 "'악동도 사람이다', '악동도 늙는다' 꽃중년으로 인사드리게 됐다. 6살 딸 연지 아빠 DJ DOC 정재용이다"며 인사했다.

DJ DOC의 래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는 지난 2018년 19세 연하이자 걸그룹 아이시어 멤버 출신인 이선아와 결혼해 2019년 딸 연지 양을 품에 안았다. 하지만 2022년 안타까운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6세인 딸은 현재 엄마가 키우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 여파 등 여러문제로 본의 아니게 가수 활동을 중단, 이혼 후 2년 넘게 대중에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김구라는 "DJ DOC가 활동을 중단한 지 꽤 됐다. 얼마 전에 김창열 씨가 세 멤버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며 DJ DOC의 불화와 갈등 상황 속 현재 진행 상황에 대해 물었다.

이에 정재용은 "좋아지는 과정이다"며 "떨어져 지낸 시간이 길다 보니까 좋아지게 되는 과정이다. 그렇게 생각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그러다 또 싸우면 안되는데"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