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주현영, '과감' 수영복 입고 드러낸 반전 '섹시미'...DJ 첫방 전 떠난 휴가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주현영이 반전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주현영은 25일 "퐁당퐁당 물개 언니랑. 또 나만 물지 모기들이랑"이라며 근황을 공유했다.

늦은 밤, 수영장에서 홀로 수영을 하며 힐링 중인 주현영이다. 이어 셀카도 촬영, 힐링 중인 시간을 즐기듯 표정에서 여유로움이 묻어났다. 이 과정에서 주현영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또렷한 이목구비 등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주현영은 파란색 홀터넥 수영복을 입고 과감한 등라인 등을 자랑 하는 등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주현영은 오는 8월 5일부터 '최화정의 파워타임' 후속 프로그램인 SBS 파워FM '12시엔 주현영'을 통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주현영은 지난 2021년 웹 예능 'SNL 코리아'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지난 2022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했다. 특히 그동안 '주기자', '동그라미' 등 생활 밀착형 연기를 펼쳐온 온 주현영이기에, '완벽한 생활 밀착형 DJ'로 청취자들의 일상에 남다른 공감과 특유의 재치를 발휘한 응원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