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이원리조트, 여름 성수기 고객 서비스 강화 '즐길거리' 다양

by

하이원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K-HIT(하이원통합관광)프로젝트 추진의 일환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서비스 개선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선보이는 형태다. 우선 여름 고객들이 많이 찾는 워터월드 주차난을 해결하기 위해 리조트 내 워터월드 구간 순환셔틀을 증차해 확대 운영하고, 객실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셔틀버스 이용 안내' 링크를 문자로 발송해 고객 편의를 확대했다.

올해부터는 워터월드 비수기, 준성수기 주말 운영시간을 1.5시간, 2.5시간 각각 연장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에 워터월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구매 가능한 오후권을 선보인다. 고객에게 복합리조트에 대해 설명하고 시설을 안내하는 투어프로그램도 실시한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 1일 2회 운영되며, 호텔과 카지노 영업장 및 부대시설 등 다양한 시설을 전문 가이드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고객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버스킹 공연, 마운틴광장 미니 워터밤, 정태영삼 스토리 버스 투어, 키즈 캠핑, 키즈 예술학교, 숲체험, 별빛체험, 요가·명상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 디제이 풀 파티 등이다. 강원도 산나물로 자연의 풍미를 살린 곰취호두빵, 곤드레팥빵, 수리취단팥빵 3종과 시그니처 메뉴인 눈뭉치빵, 삼탄빵 등을 선보인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복합리조트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은 강원랜드의 생존을 위한 필수요소"라며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볼거리, 즐기거리, 먹거리 등을 끊임없이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