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한준 LH 사장 "우수 중소기업 중심으로 협력 집중"

by

이한준 LH 사장이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강조했다.

10일 LH(한국토지주택공사)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LH-중소기업 상생협력 간담회'에서 이한준 사장은 "우수한 경쟁력과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 중심으로 협력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사장은 "LH는 고품질 주택공급을 최우선 경영방침으로 세우고 있다"며 "이러한 목표를 함께 달성할 중소기업과 동반성장 방향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한준 사장과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을 비롯해 레미콘 연합, 기계공업 연합, 승강기 조합 대표 등 LH 유관 중소기업 협동조합 이사장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를 통해 LH는 중소기업계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력 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세부적으로는 중소기업 보호를 위한 공사용자재 직접구매 대상품목 지정 협조, 납품대금 연동제 적극 활용, 승강기 규격서 및 원가계산 표준화 시행 등 건의사항이 제시됐다.

LH는 고품질 주택공급을 중심으로 제시된 건의사항을 검토하고, 국민 주거여건 향상에 도움이 되는 건의사항을 최우선으로 해 제도개선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