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엄정화 "남자친구 생겼어요" 고백…독특한 취향에 홍현희 "언니가 아까워요"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엄정화가 여행 중 독특한 스타일의 남자친구를 사귀었다.

8일 엄정화는 "남자친구 생겼어요,, 컬러플한 남친 취향"라며 뚱한 표정을 지었다.

엄정화는 한 패스트푸드점의 인형 옆에 앉아 장난기 가득한 농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홍현희는 "언니가 쪼옴 아까워요"라며 엄정화의 장난에 화답했고 배우 오윤아는 웃는 이모티콘을 달았다.

한편 엄정화는 영화 '오케이 마담2'로 돌아온다. 지난 2020년 개봉한 영화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를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로, 이철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엄정화는 영화 '결혼은 미친 짓이다', '댄싱퀸', '몽타주', '해운대', '오케이 마담', '화사한 그녀'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해에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는 포기했던 의사의 꿈에 재도전하는 엄마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 감동과 울림을 선사하기도 했다.

shyu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