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이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 15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꿀잠 시즌 15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4일 글래드 호텔에 따르면 꿀잠 시즌 15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꿀잠 필수품 '글래드 꿀잠 안대' 1개,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TOUN 28)의 '딥슬립 필로우 미스트&리추얼 미니 베개'로 구성됐다. 필로우 미스트(100ml)는 라벤더 오일과 5가지 맞춤 천연 오일로 편안한 향과 함께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며, 리추얼 미니 배게는 언제 어디서든 휴식이 필요한 순간 사용이 가능한 사이즈 가능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패키지 혜택은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하며, 글래드 꿀잠 안대는 화이트 또는 블랙 중 랜덤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의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숙면을 돕기 위해 2018년에 첫 출시 이후, 시즌 15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숙면 아이템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대표 상품이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숙면을 돕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온 글래드 꿀잠 패키지에 필로우 미스트와 미니 베개로 구성된 꿀잠 아이템을 제공하는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