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 건강과 통증 관리에 효과적인 접근을 제공하는 제품, '바르는 보스웰리아 ACTS38'이 인기를 끌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제품은 고대부터 알려져 있는 천연 물질인 보스웰리아 추출물을 활용해 관절 통증과 염증을 효과적으로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보스웰리아 ACTS38은 보스웰리아의 주요 활성 성분인 AKBA(아세틸-11-케토-ββ-보스웰릭산)를 피부를 통해 직접 관절에 전달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빠르고 효과적인 통증 불편함 완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발표했다.
바르는 보스웰리아 ACTS38의 연구개발 담당자는 "우리의 목표는 신체 활동에 원할치 못한 통증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는 것이다. 바르는 보스웰리아 ACTS38은 특허조성물을 기반으로 하여 부작용의 우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 "이 제품은 가벼운 신체 활동부터 격한 운동 후 회복 등 다양한 문제에 사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 연령대의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다"고 말을 이었다.
바르는 보스웰리아 ACTS38은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신체 건강 관련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역도,농구,골프,야구,축구,마라톤 등 여러 방면으로 후원을 진행하면서 운동인들의 신체 건강을 개선하는 것에 높은 의의를 두고 있다.
바르는 보스웰리아로 알려진 액츠38(ACTS38)은 탤런트 박하선에 이어 지난 1월 국가대표 노시환 선수와 문동주 선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