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제아 문준영, 결혼 발표 후 루머 고소 선언 "지금까지는 경고" [전문]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제국의 아이들이 최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결혼과 관련된 루머에 대해 강경대응을 선언했다.

문준영은 8일 "현재 인터넷상에 떠도는 악플, 허위사실 유포,게시물들 포함하여 개인 ID,익명성의 커뮤니티들을 상대로 무관용 원칙에 따라 선처 없이 강력 대응하겠다"고 선언했다.

문준영은 "현 시각부로 문준영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결혼기사에 대하여 확인되지 않은 사진과 글 배포 시 당사자의 동의 없는 무단 게시글을 작성, 배포할 시 위와 같은 조치예정을 알려드린다"며 "추가 단어 ZE:A[제국의아이들]포함. 기존에 게시하였거나, 지금까지도 결혼기사 이후에 나온 확인되지 않은 모든 DM,카카오톡 내용을 퍼뜨리고 남용하고 있는 가해자를 알고 계신 분들께서는 DM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확인되지 않은 어그로성의 이미지 파일들이 무자비하게 퍼져나가고 있다. 여러분들께서 가십거리로만 생각하고 있는 이 상황에 있어서 정중히 확인되지 않은 모든 사실들 그리고 익명성이 짙은 커뮤니티들 또한 모니터링이 되고 있음을 알리며, 간곡히 협조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문준영은 최근 "저 드디어 결혼이란 걸 하겠구나 하는 사람을, 이제야 진짜 여자 사람을 만났다. 그녀의 생일이 9월인데 9명으로 시작한 인생을 9월의 어여쁜 신랑 신부로 인사 드리겠다"고 9월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문준영의 예비신부는 엔터 업계 출신으로 두 사람은 2년 열애 끝 부부의 연을 맺는다. 제국의 아이들 첫 유부남이 되는 문준영은 "멤버들! 나 첫 번째로 간다. 약속 지켜라. 맨 처음 결혼하는 멤버한테 축의 시원하게 하기로 한 거 안 잊었지?"라고 멤버들과 여전한 우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문준영 글 전문

지금까지는 경고였습니다 고등학생분들

자 이제 진실만을 말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인터넷상에 떠도는

악플,허위사실 유포,게시물들 포함하여 개인 ID,익명성의 커뮤니티들을 상대로

무관용 원칙에 따라 선처없이 강력 대응 하겠습니다.

현 시각부로

"문준영"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결혼기사에 대하여 확인되지않은 사진과 글 배포시 (X(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등 각종SNS포함) 당사자의 동의없는 무단 게시글을 작성,배포할시 위와 같은 조치예정을 알려드립니다.+추가단어 ZE:A[제국의아이들]포함.

기존에 게시하였거나,현재 대한민국 시간 PM13:48분 기준으로

지금까지도 결혼기사 이후에 나온 확인되지않은 모든 DM,카카오톡 내용을 퍼뜨리고

남용하고있는 가해자를 알고 계신분들께서는 DM 부탁드립니다.

확인되지않은 어그로성의 이미지 파일들이 무자비하게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가십거리로만 생각하고 있는 이 상황에 있어서 정중히 확인되지않은 모든 사실들 그리고 익명성이 짙은 커뮤니티들 또한 모니터링이 되고 있음을 알리며, 간곡히 협조 부탁드립니다.

-(주)엑사엔터테인먼트,

레이크엔터테인먼트 대표 ZE:A[제국의아이들]리더 문준영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