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언제 결혼하나요?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발리 여행을 떠난 한예슬이 남친과의 '투샷'을 당당 공개했다.
한예슬은 최근 자신의 개인개정에 남자친구와 선베드에 누워 망중한을 즐기는 사진을 올리며 달달 근황을 전했다.
또 숙소에서 제공한 것으로 보이는 웰컴 디저트에 한예슬과 남자친구가 함께 찍은 사진이 장식되어 있어 눈길을 사로 잡았다.
한예슬은 10살 연하의 연극 배우 출신 류성재와 2021년 5월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최근 한예슬은 자신이 지정했다는 웨딩 포토그래퍼와 함께한 투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으나, 곧 "저희 아직 결혼 준비 안 해요"라며 해명한 바 있다.
한편 3월 23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에서 한예슬이 4회 호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한예슬이 화려한 외모를 뽐내며 등장하자, 신동엽이 "실물 보니까 남녀 할 거 없이 다들 입을 벌리고 있다"라며 관객들의 반응을 전했다. 이어 신동엽은 "저희도 아침 일찍 만나서 지금까지 놀라면서 함께하고 있다"라고 소개했고, 한예슬은 "뜨거운 현장이니만큼 재밌게 놀다 가겠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에 신동엽은 "유튜브 등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더라. 털털하고 솔직하니 더 좋아하는 것 같다. 실제 성격은 어떤가?"라며 물었다. 한예슬은 "할 말은 솔직하게 눈치 안 보고 얘기하는 편이다"라고 하며 "XX 떨린다"라고 거침없이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