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봄 시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말했다. '더 라운지 앤 바', '풀하우스 테라스'에서 벚꽃을 테마로선보이는 '블루밍 체리 블라섬 애프터눈 티', '스프링 브리즈' 등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더 라운지 앤 바의 블루밍 체리 블라섬 애프터눈 티는 벚꽃 스콘과 클로티드 크림을 비롯해 관자 모나카, 비프라구 샌드위치, 게살 미니콘, 랍스터 고로케, 벚꽃 오페라, 마카롱, 벚꽃 파운드 등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인 세이보리 메뉴와 벚꽃 테마 스위트 디저트로 총 15종의 메뉴로 구성되된다. 커피, 티 또는시즌음료인 '체리블라섬 마가리타', '스프링 블라섬 에이드', '오로라 아이스', '그린 애플 에이드'4종 중 2잔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4층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의 풀 하우스 테라스에서는 벚꽃의 싱그러움과 조화를 이룬 '스프링 브리즈'프로모션으로 '블라섬 드리밍', '블라섬 로드'및 '버스트 오브 스프링'3종의 칵테일을 선보인다. 야외 수영장 이용객이 증가함에 따라 프로모션 기간동안 많은 이용객이 즐길 수 있도록 칵테일또는 음료를 1+1에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도 함께 진행한다.
남산 트래킹 객실 패키지 2024 워크 모얼 워리 레스는 지난해 선보였던 남산 트래킹 패키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호텔에서 N타워까지 걸어갈 수 있는 트래킹 지도와 더불어 호텔에서 제작한 에코백, 리유저블 텀블러에 서울의 봄을 한눈에 느낄 수 있는N타워 전망대 2인 입장권 및 파노라믹 전망으로 이름난 앰배서더 클럽 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2인 조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3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