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정, '신장암 투병' 후 근황…"제주도에 예술학원 설립, 대표원장 됐다" [공식]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이정이 제주도에 예술 학원을 설립했다.

21일 이정은 "아트로그 예술 학원 대표원장 이정입니다"라며 예술 학원 설립 소식을 전했다. 그는 "10년 넘게 살아온 제2의 고향인 제주도에서 각 분야 최고의 선생님들과 함께 뜻을 모아 연기, 뮤지컬, 보컬 전문 종합 예술 학원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라며 "배우는 이와 배움의 터, 그리고 가르치는 선생님까지 세 가지 열정이 하나가 되어 여러분의 특별한 재능을 더욱 빛나게 해 줄 아트로그 예술 학원"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동안 올랐던 수많은 무대들과 실전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최고의 강사님들과 함께 최고의 수업을 만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정은 지난 2022년 5월 제주에서 만난 아내와 결혼식을 올린 후 스튜디오 겸 카페를 운영했다. 그런 가운데, 지난해 6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장암 1기 진단을 받았다고 밝혀 충격을 안긴 바 있다. 당시 그는 "2년 동안 담낭 쪽에 뭐가 보여 매년 초음파로 확인하고 있었는데 검진센터 직원분이 CT를 찍어보자고 해서 아무 생각 없이 검사했고, 큰 병원에 가보라는 연락이 왔다"며 "수술은 잘 됐다. 처음에는 많이 놀라기도 하고 이 얘기를 해야 할지 고민도 많았는데 괜찮다. 다행히 일찍 발견돼서 따로 항암치료를 안 받아도 된다. 상태도 괜찮고 잘 회복하고 있다"고 밝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